조아밸리를 사랑해주신 모든 고객님께 감사말씀 드립니다.
현재 조아밸리 홈페이지에 가입하신 이후
휴대전화 및 주소가 변경이 되신분은 확인하여
신상정보(주소 및 휴대전화)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신상정보 변경이 되지 않을경우 예약의 확정통보 및 예약확인에
어려움이 있으므로 꼭 변경 부탁드립니다.
★ 신상정보 변경 방법 ★
조아밸리 홈페이지 로그인 → 고객서비스 → 나의 클럽정보
나의 클럽정보에 고객님의 신상을 변경할수 있습니다.
보다 정확한 예약시스템 운영을 위해
고객님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